[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제이준에이치앤비는 가장 이상적인 피부로 케어하는 럭셔리 스킨케어 ‘르소메’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너, 에센스, 크림 3종으로 출시된 ‘르소메’ 라인은 지난 3년간 수많은 샘플링과 필드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브랜드로 확실한 효과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최고의 원료를 사용한 고기능성 화장품 라인으로, 씨놀® 을 비롯한 강력한 기능성 성분을 담아 개발했다.

그 어떤 물질보다도 세포 재생 능력에 탁월한 해양폴리페놀인 씨놀® 성분과 5가지 피부성장인자(EGF) 성분, 8가지 히아루론산 복합체와 에델바이스에서 추출한 식물 줄기세포(캘러스) 배양액 등이 함유되어 더 빛나고 탄탄한 피부로 다시 태어나는 피부의 느낌을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핵심성분인 ‘씨놀’ 은 제주도의 감태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의학적 효과는 물론 식품적 안정성도 확인된 해양 천연물 신소재이다. 씨놀은 2008년 미국FDA의 NDI (New Dietary Ingredients) (NDI) 승인 (FDA 1995-S-0039-0176), 2018년 유럽 EFSA (European Food Safety Authority)에서 안전성을 검증받고 유럽 EU는 이를 NFI(NOVEL FOOD INGREDIENT) 승인하였다. 유럽 EU 에서 NFI 시판 승인은 국내업계 최초로, 유럽에서도 씨놀의 바이오 기술을 인정한 것이다.

씨놀® 은 우수한 글로벌 대학 교수진으로 구성된 약 50명의 박사급 연구자가 개발에 참여하고 연구개발비로 600억원이 투입된 신소재로, 약 15년간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 및 한국에서 2,000만명 이상 사용시 인체 부작용 없는 안정성도 확보된 강력한 성분이다. 또한 국제 화장품 원료로도 등록(CTFA18808) 되어, 스트레스와 미세먼지 그리고 자연적인 노화로 인해 거칠고 약해진 피부에 흡수되어 우수한 보습효과 및 피부 속 재생을 촉진하고 단기간에 피부 속부터 밝고 환하게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 5가지 피부성장인자 (EGF)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속을 촘촘하게 탄력을 부여하고 8가지 히아루론산 복합체가 피부안팎으로 탱탱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에델바이스 에서 추출한 식물 출기세포(캘러스)배양액이 피부에 강인한 생명에너지를 부여한다.

새롭게 출시한 ‘르소메’ 라인 중, 피부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하는 ‘르소메 뉴트리언트 크림’ 은 풍부하면서도 영양감 있는 고농축의 크림으로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착 퍼지면서도 밀착감 있는 농밀한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탄력감을 준다.

또한 부드럽고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촉촉함과 매끄러움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효과로 탄력감과 함께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이 제품은 에센스 사용 후 크림 단계에서 볼, 턱, 이마 등에 덜어놓고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보다 더 젊고 아름다워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