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체리쉬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전국 체리쉬 매장에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로 1년에 단 한번 연중 최다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체리쉬마스를 진행한다고 한다. 체리쉬는 원빈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올해 체리쉬마스는 다양한 품목에 파격적인 할인가를 내세워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으로 거실 공간을 아늑하게 만드는 '네스트인2 1인 리클라이너'는 30% 할인가로 제공되며 '클락S 소파테이블'의 경우 20%의 할인을 하며, 소파 전품목은 15%의 할인이 적용된다.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는 모션베드 역시 세트 구매 시 침대 프레임을 무료로 증정, 체리쉬를 대표하는 '세라토 식탁' 구매시 라프의자 4개 무료 증정 등 할인행사 외에도 증정행사를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라프의자의 경우 무료증정 외 추가 구매시 개당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체리쉬에서는 초성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으로 에어팟, 가습기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체리쉬마스는 현재 온라인과 일부 매장(직영점 : 고양본점, 고양아울렛, 강남, 전주, 대구, 부산, 분당판교, 인천아울렛, 대리점 : 평택, 포천, 동탄, 대전, 천안, 광주, 대구유통단지, 마산, 경주포항, 제주)에서 진행되며 백화점은 별도의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별도의 이벤트로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제품 할인과 최근 새 아파트 입주를 시작한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 대상 할인의 이벤트 성공에 입주가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강남과 본점의 경우 고덕 아프테온, 보라매SK뷰, 신길센트럴자이, 지축역할림풀에버는 별도 입주 할인을 진행중이다.

체리쉬 이근상총괄은 “체리쉬마스는 1년에 한번 진행되는 체리쉬 대표 행사인 만큼 체리쉬의 인기 제품들을 차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폭넓은 구성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해동안 체리쉬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