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최근 미세먼지와 높은 일교차로 감기로 인한 코막힘과 비염환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바디숨 은 코빵에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바디숨은 코 건강 생활용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기업으로 비강확장밴드인 코빵밴드를 앞서 출시한 바 있어 큰 주목과 인기를 끌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엔 코빵에어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빵에어는 영국토양협회(SOIL ASSOCIATION ORGANIC)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이 함유되어 있고, 이 오일이 이중필터에 적셔진 형태로 흡입기를 코로 흡입하는 방식이다. 특히 흡입기에 있는 네 개의 홀을 통해 흡입 시 공기유입을 도와 시원함과 상쾌함을 극대화시켰다.

크기는 립밤과 비슷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고 장소 상관없이 학생, 직장인, 운동선수, 전업주부 등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는 쿨 과 에너지 두 가지 기능의 상품이 출시된 상태이고, 곧바로 슬리핑과 릴렉스 제품이 추가로 출시된다..

이번 코빵에어 출시에 맞춰 바디숨 공식 홈페이지 에서는 가격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바디숨 관계자는 전 상품 무료배송과 코빵밴드 구매 시 코빵에어 무료증정 그리고 회원가입 시 추가할인 등 많은 혜택을 내년 1월까지 자사몰을 통해서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