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음성 꽃동네 천사의 집 사랑나눔 기부금 전달 (사진제공=㈜에이원)
㈜에이원, 음성 꽃동네 천사의 집 사랑나눔 기부금 전달 (사진제공=㈜에이원)


[글로벌경제신문 박정현 기자] ㈜에이원은 지난 23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꽃동네, 천사의 집’에 ‘사랑나눔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원은 유아용품 브랜드 ‘리안(RYAN)’, ‘조이(Joie)’, ‘뉴나(Nuna)’ 등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2년부터 꽃동네 천사의 집에 물품 및 기부금을 꾸준히 지원하며 사랑나눔 사회공헌활동을 8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꽃동네 천사의 집’에서 생활하는 유아 및 아동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에이원은 ‘아이의 행복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보다 많은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위한 물품 및 후원금 지원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에이원 관계자는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좋은 제품으로 엄마와 아이 모두 행복한 육아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꽃동네 천사의 집을 비롯한 미혼모 가정, 입양 보호 시설, 다문화 지원센터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유모차와 카시트와 같은 영·유아용품과 후원금을 기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원은 2011년부터 미혼모 가정, 다문화 가정, 입양 보호 시설 등에 유모차와 카시트 등의 유아용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미혼모에게 양육 보조금을 지원해주는 ‘희망 나눔 사랑 나눔’ 기부 활동, 창원시 저소득층 가정에 유모차를 전달하는 ‘사랑의 유모차 기탁’ 등 물품 및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기부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박정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