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PC방 창업 대세 브랜드 제너스PC방이 2020년 1월을 맞이하여 예비창업주를 위한 창업혜택을 선보였다..

제너스PC가 선보인 연말 한정 프로모션중 기본 제공사항은 인텔 9세대 CPU, RTX 2060 6G, 16G 전좌석 RAM, 전좌석 7.1채널 헤드셋, 흡연부스 시공 등을 제공한다.

특히 예비창업자분들이 가장 크게 신경쓰고 고민 하는 부분인 고사양 컴퓨터에 대해 RTX 2080SUPER 업그레이드, 180HZ 게이밍 모니터, LED커스텀 PC셋팅과 최대 1억원 1금융 대출지원, 1,200만원 상당 가맹비, 물류보증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제너스PC는 지속적인 먹거리 메뉴 개발을 위해 자체 직영 외식 브랜드 ‘젠쿡’을 운영하며 전문 쉐프팀이 신제품 개발과 가맹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 젠쿡의 메뉴 퀄리티는 조리가 간편하지만 풍부한 맛을 낼 수 있는 비법까지 함께 제공 하였다. 기존 피시방과는 다르게 제너스PC는 탄탄한 기반을 갖춰 PC방 수익 뿐만 아니라, 부가수익까지도 함께 갖춘 채로 피시방 오픈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라 볼 수 있다.

제너스PC 본사 관계자는 “이외에 창업 후에도 지속적인 마케팅을 제안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PC방 창업보다 피시방 프랜차이즈로 오픈 할 경우 PC방 창업 대출, 혜택, PC방 상권, PC방 창업정보, PC방 창업 노하우를 함께 가져갈 수 있어 초보창업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고, 본사에서 지원하는 혜택들로 보다 소자본PC방 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수상 및 한국 소비자 만족 1위 수상을 한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외식사업팀,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시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