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메이크업시 각질 부각이 심해지는 현상을 흔히 볼 수 있는데 날이 갈수록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 시 고민거리를 해결해주는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다.
블랭크미 겨울철 메이크업 꿀조합 아이템 /사진제공 : 블랭크미
블랭크미 겨울철 메이크업 꿀조합 아이템 /사진제공 : 블랭크미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Blank Me)’는 칼바람에도 무너지지 않는 광채 메이크업을 위한 겨울철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12g/39,000원)’ 과 ‘라이트 인 미 모이스쳐 코트 베이스 프라이머(30g)’ 조합을 추천했다.

본 제품은 블랭크미에서 꾸준히 인기있는 주력 아이템으로 겨울철 메이크업 시 발생할 수 있는 많은 고민거리를 해결해준다.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불기 일쑤인 겨울철에 메이크업을 잘 먹게 하기 위해서는 기초를 탄탄히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라이트 인 미 모이스쳐 코트 베이스 프라이머’ 제품은 수분부터 영양까지 채워주는 고분자 모이스처 기능이 함유되어 촉촉한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피부 톤을 정리해준다.

이어 12시간 지속되는 슈퍼 롱 래스팅 기능과 안티 다크닝 기능을 지닌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주면 더 예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며, 시간이 지나도 자연스럽게 무너져 내추럴한 느낌을 선사해준다.
블랭크미 겨울철 메이크업 꿀조합 아이템 /사진제공 : 블랭크미
블랭크미 겨울철 메이크업 꿀조합 아이템 /사진제공 : 블랭크미


한편 시코르 명동점, 시코르 강남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센터시티점에서는 블랭크미 주력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한정 에디션 럭키박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설날을 맞아 평소보다 더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블랭크미 입점처는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점 내 아그베(A.G.B)매장,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신촌점, 코엑스점, 시코르(CHICOR) 강남점과 시코르 명동점이 있다.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