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냉난방기 전문 나우이엘에서 2019년 청정기 시장까지 넓히며 환경개선 전문업체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20년 1월부터 추가로 30평형대 벽걸이 공기청정기(모델명 : NEAC-W3800)를 출시해 대기업이 잡고 있는 스탠드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벗어나 공간 활용도가 높은 벽걸이 시장 진출로 차별화를 두었다.

나우이엘 공기청정기는 튼튼한 압연강판으로 외관을 구성해 높은 내구성으로 학교, 학원, 군부대 등 다중 이용시설에 적합하다. 아울러, 사람의 손이 닿기 어려운 위치에 설치가 가능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어린이들의 안전문제가 있는 학교 교실이나 어린이집에 적합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실내공기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으며 실내의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가스 농도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실내 공기 상태를 4단계의 색상으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내 먼지 정도를 수치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정밀한 먼지센서를 채용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를 각각 수치로 표시해주며 사용자가 보다 직관적으로 오염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품 및 기타 세부내용은 나우이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