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탈모전문 브랜드 나요(NAYO)에서 두피와 머릿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스칼프헤어팩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나요(NAYO) 스파클링 라인의 신제품 스파클링스칼프헤어팩은 펌·염색 및 잦은 스타일링기기 사용으로 손상된 두피와 모발, 모근에 빠르게 영양을 공급해주는 3중 멀티 케어 제품이다.

나요 스파클링스칼프헤어팩은 세가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판테놀(Panthenol), 살리실릭애씨드(Salicylic Acid), 징크피리치온(Zinc Pyrithione)의 함유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증받았으며, 스파클링 솔루션 콤플렉스와 HP-DCC콤플렉스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열 완화와 두피·모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6가지 고농축 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 성분과 모발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석류추출물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에 즉각적인 단백질을 충전해주고, 모발을 윤기있게 코팅해준다.

스파클링 스칼프 헤어팩은 두피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실리콘 오일이 첨가되지 않은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두피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모발관리도 가능하다. 실리콘 성분은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나게 만들지만, 두피 트러블과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탈모로 고민 중이라면 무실리콘 헤어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나요(NAYO) 황정훈 대표는 “나요 스칼프 헤어팩은 탈모전문브랜드 나요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탈모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나요(NAYO)의 신제품 스파클링스칼프헤어팩은 루데아 자사몰 또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