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펄케어(PEARLCARE)가 2020년 신제품으로 프리미엄급 LED마스크를 론칭하며, 3가지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펄케어 공식 홈페이지, 펄케어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신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구매고객에게는 피온셀 화장품 3종, 태양열 3D 페이스 마사지기/24K 순금 마사지기 등을 증정하며, 포토후기 작성 시에는 신세계 2만원 상품권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기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펄케어는 홈케어 뷰티&헬스케어로 유명한 브랜드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생활가전(미용기기) 부문 수상을 한 바 있다. 또한 펄케어 자사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하는 배우 엄현경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바르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2020년 2월 전격 출시한 펄케어 프리미엄 LED마스크는 약 1년의 개발 과정을 거쳤으며, 출시 시점까지도 집중적으로 안전성 개선 부분과 효과적인 피부관리기기로의 기능 구현에 최선을 다하여 설계되었다. 또한 KTL 광생물학적 안전성 테스트를 통하여 안구와 관련된 여러 논란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였다.

외관 역시 수려한 2컬러(로즈골드, 티탄실버)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며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펄케어 측은 “2월에 출시된 LED마스크는 전속모델 배우 엄현경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전격 론칭될 것이다. 또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하여 본격적으로 판매 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