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20일 이영탁 성원시스텍 대표이사(사진)은 “국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청소에 대한 서비스가 아직까지 문제가 발생 시 업체와 고객간의 어려움을 겪고있지만, 성원시스텍의 본사 직영 서비스의 등장으로 서비스 품질의 개선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성원시스텍 주식회사는 건물종합관리업, 전문관리(청소, 소독 등), 시설관리업, 경비업 등 비지니스 아이템으로 선정하여 활동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영탁 성원시스텍 대표이사는 운영방식의 혁신과 청소연구개발 꾸준한 기술 개발에 집중적으로 투자하여 기존 사업의 역량과 청소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고객과 기업간의 신뢰를 기반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성원시스텍은 본사에서 100% 직영으로 고객님께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면 더 이상 고객들의 불만이 발생했을 때 더욱 유연하게 대처하여 청소업체의 신뢰쌓을 수 있을 것이다.” 라며 “현재 시장 상황에서 본사 직영으로 움직이지 않는 업체들이 많고 고객의 불만제기시 대처가 어려운 업체들이 많다. 이런 문제점을 본사 직영으로 운영함으로써 해결하고, 책임감을 갖고 고객과의 신뢰를 쌓겠다.”라고 설명했다.

성원시스텍의 청소 서비스를 이용하면, 청소 업체 선정에 대한 고민 또한 적어질 것이며 청소의 완성도가 높다.

본사 직영 직원들로 배치가 되어서 고객과 기업이 서로 신뢰를 쌓을 수 있다.

그는 “업체 선정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고객간의 신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