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라이클은 자체 브랜드인 언파코스메틱의 손소독제가 에탄올 함량 69%로 고함유되어 강력 소소독효과가 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언파코스메틱’은 뷰티 리뷰를 공유하는 플랫폼 언니의 파우치로 출발, 100만명이 넘는 회원들의 빅데이터 및 소비자와의 커넥션을 기반으로 제품을 만드는 국내 유일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차차 핸드크리너는 살균소독의 대표 성분인 에탄올(알코올)이 69% 함유된 손소독제이다. 차차 핸드크리너는 일반 손소독제에 비해 에탄올 함유량이 높아 강력한 소독효과가 있으며 손에 세균이 남아있지 않도록 살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및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세균 및 박테리아 살균에 효과적인 알코올 함량 60% 이상의 손 소독제 사용을 권장하고 있어 더욱 소비자의 관심을 끈다.

또한, 차차 핸드크리너 손 소독제는 식품등급의 코셔인증과 할랄인증을 받은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자극이 적고 건조함 없는 손 소독이 가능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이 완료된 의약외품으로 더욱 안전하게 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언파코스메틱은 긴급 입고된 손소독제 수량 중 1천개를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한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손소독제 기부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사태로 지속되는 예방물품 품귀 현상 속 코로나19 예방 지원을 확대하고자 함이며, 전달한 손소독제는 감염에 취약한 환경에 놓인 아동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언파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필수화 됐다”며 “휴대하기 편리한 60g 포켓사이즈 차차 핸드크리너로 언제 어디서나 청결한 손을 유지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차차 핸드크리너 손소독제는 언파코스메틱 자사몰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