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전남 강진 솔잎을 담은 솔잎크림, ‘파인 트리트먼트 크림’을 출시했다.

전남 강진 소나무잎추출물은 물론 스피큘 등 최적의 성분배합으로 피부를 산뜻하게 정화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HuPura-THA의 함유로 거칠어진 피부결 정돈과 피부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각질제거에 탁월한 스피큘 성분은 피부에 바를 때, 톡톡 거리며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나인위시스 솔잎크림은 특히 피부결 개선, 피부각질 개선, 피부 진정, 7중모공개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총 5가지 임상 테스트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먼저 출시된 솔잎앰플, 솔잎스킨에 이어 솔잎크림까지 단계별 밀착 정화관리가 가능하다. 첫 단계부터 스킨으로 깨끗하게 닦아내고, 앰플과 크림으로 촘촘하게 보습을 채워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최근 환절기로 인해 피부 건강을 지키는 스킨케어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솔잎 크림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위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솔잎크림 런칭과 더불어 ‘정화하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진짜 솔잎 담은 솔잎라인은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