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국민 간식으로 누구나 사랑하는 명랑핫도그에서 OCN 주말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제작 지원에 나섰다. OCN 주말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다. OCN이 2020년 드라마 첫 작품으로 선보이는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장혁, 최수영, 진서연, 장현성, 류승수 등 실력파 배우들이 모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성비 높은 대중간식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명랑핫도그는 '본 대로 말하라' 드라마 이외에도 '스토브리그', '멜로가체질, 'WATCHER(왓쳐)' 등 지속적으로 제작지원 나서고 있다. 해외 지점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명랑 핫도그가 한류를 이끌고 있는 국내 드라마 제작 지원에도 참여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 인지도를 더 강화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명랑핫도그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콘텐츠를 제작 지원하며 브랜드 인기도와 선호도를 꾸준히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를 런칭한지 4년차에 접어들었지만, 명랑핫도그의 인기는 여전하다. 외식 업계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으로 650개의 매장을 계속해서 유지하며 선전하고 있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수많은 브랜드가 탄생하는 외식 업계는 1년을 넘기지 못하고 끝나는 브랜드가 반복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한 곳이다. 이에 명랑핫도그는 신메뉴 개발, 해외점포 개발 등 노력을 통해 꾸준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