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메디프코리아
사진출처=메디프코리아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메디프코리아는 오마누카(? MANUKA) 마누카꿀 기획 행사를 2일 새로 오픈하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면역력 강화로 널리 알려진 마누카 꿀이 주목받고 있다. 마누카 꿀은 MGO(메틸글리옥살) 성분이 천연적으로 함유되어 있어, 면역 증가, 항염 및 항균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런 항염 및 항균 효과는 내과 질환이나 소화불량뿐만 아니라 기침 증상과 목감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장내 좋은 균들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메디프코리아는 프리미엄 마누카꿀 ‘오마누카’를 메디프 뉴질랜드로부터 대한민국 식약처의 식품 검역 통과 후 정식 수입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는 “오마누카는 위의 효능들을 가장 잘 구현하기 위해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뉴질랜드의 외진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리미엄 마누카꿀”이라고 전했다.

최근 메디프코리아는 면역력 증강에 많이 사용되는 홍삼과의 특수 배합을 성공해 오마누카 마누카홍삼스틱을 출시한 바 있다.

메디프코리아의 오마누카 마누카꿀 전 제품들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에서 상시 판매되고 있으며 2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서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