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세계적인 팝 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향수 콜렉션,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신제품 ‘아리아나 그란데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을 국내 출시한다.

아리아나 그란데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은 그녀의 첫 빌보드 1위 곡 앨범 타이틀 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하트 모양의 독특한 보틀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리아나 그란데는 노래의 가사처럼 한차례 사랑의 성장통을 겪고 앞으로 당당하게 나아가려는 자신의 다짐과 팬들에 대한 감사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플로럴 구르망 머스크 계열의 여자향수로 야생 라즈베리의 상큼한 프루티 향으로 시작해 코코넛의 달콤함과 핑크 장미의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으로 연결되어 마카롱 슈가로 마무리되는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향이다.

지난해 미국에서 먼저 선보인 아리아나 그란데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은 출시하자마자 미국 대표 뷰티 리테일숍 울타뷰티의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를 수입 전개하고 있는 씨이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2015년 론칭 이후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리 바이 아리아나 그란데’와 TFF 어워즈 올해의 여성 향수 수상이력의 ‘스위트 라이크 캔디’, ‘아리아나 그란데 클라우드 오데퍼퓸’을 이을 히트작이 탄생했다”며 “국내에서도 아리아나그란데 땡큐넥스트가 특별한 화이트데이 향수선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데이의 달콤함과 어울리는 신제품 아리아나 그란데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은 전국 백화점 파퓸스 매장 및 온라인 씨이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