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날씨의 변화와 새로운 질병의 등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인 위생과 함께 면역력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진삼의 ‘블랙스틱’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농축액을 비롯하여 14가지의 전통 원료 외 그 어떤 화학 성분도 함유하지 않은 홍삼스틱 제품으로 뿌리부터 진생베리 열매까지 6년근 홍삼을 전체식으로 사용하여 최첨단 마이크로공법을 적용했다.

마이크로공법은 홍삼을 마이크로 입자 단위로 통째로 갈아 열을 가하지 않고 진액 형태로 짜내는 최첨단 기술이다. 홍삼에 열을 가하지 않아 진세노사이드 이외에 홍삼박, 산성 다당체, 펩타이드, 아미노산 등 홈삼의 부산물을 통해 흡수할 수 있는 성분을 최대한으로 살려 제품을 제조할 수 있다.

참진삼 ‘블랙스틱’ 은 1포 (10ml) 18mg의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가지고 있다.

참진삼에서 출시한 ‘참진환’ 은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포함한 17가지 원료가 환 하나에 모두 담긴 프리미엄 홍삼 환 제품이다. 오랜 역사를 쌓아온 인도네시아 침향에 세계가 인정하는 뉴질랜드산 녹용을 더했다.

크린에어 시스템 공정을 도입하여 원료의 입고부터 세척, 건조와 위생, 최종 품질검사를 거쳐 제조되었으며 HACCP 식품안전관리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급격한 날씨 변화로 쇠약해질 때, 체력과 기력이 약해졌다고 느낄 때 1일 1회 1환씩 식전 또는 식간에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참진삼 ‘롱키타임 키즈’는 홍삼 분말과, 홍삼 농축액, 5가지 자연 원료 외에 그 어떤 화학 성분도 함유되지 않은 어린이홍삼이다.

국내산 딸기, 배 농축액을 함유하여 건강한 단맛을 더해 어린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하며 1포 (35ml) 당 8mg의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가지고 있다. 우리 아이의 면역력증진이 걱정된다면 인공 과당 없는 어린이 홍삼 참진삼 롱키타임 키즈에 집중해보자.

성분 및 섭취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참진삼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