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눈건강 전문 브랜드 안국건강에서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를 출시, 4일 오후 5시 35분에GS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안국건강의 전용 농장에서 재배되는 더블플라워 마리골드 꽃에서 루테인을 추출해 안국만의 개별인정원료 포뮬라(원료조합)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루테인지아잔틴의 순도가 국내 최고 수준의 22%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미네랄 10종까지 함유되어 있어 눈건강과 활력, 세포보호, 항산화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일일 최대 섭취량인 20mg 함유되어 있으며, 자연 성분에 가까운 식물성 캡슐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안국건강의 제조원칙에 의해 해당 제품은 합성향료는 물론 돈피, 우피 등의 젤라틴이 일체 들어있지 않다. 1일 1회 1캡슐 섭취를 통해 식약처 권장 기준 1일 최대 루테인지아잔틴 섭취량을 채우는 것은 물론 눈 건강, 활력, 세포보호, 항산화까지 지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국건강은 눈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에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한다. 실제 안국 루테인 섭취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재구매의향이 있다고 밝힌 고객이 95.8%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최근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으로 눈 건강 제품의 우수성 또한 인정 받은 바 있다.

4일 방송되는 GS홈쇼핑에서는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포뮬라 10개월 분, 20개월 분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 및 론칭 방송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안국건강 온라인몰과 G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