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봄의 초입인 3월, 큰 일교차에 미세먼지까지 극성을 부리는 환절기가 찾아오면서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기본수칙은 규칙적인 생활과 균형잡힌 식단이며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바로 면역력이다.

면역이란 유해한 미생물의 침입을 방어하는 작용을 하는 데 체내 면역력이 저하되어 있을 경우 각종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짐을 의미한다. 이에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실천하고 면역력 높이는 음식들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식품관리도 위생적으로 해 안전한 식품을 먹어야 한다.

현재 식품을 비롯한 생활 분야 전반에서 떠오르고 있는 키워드는 자연이다. 삶의 품격을 더하는 자연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짐에 따라 제품에 대한 선택 기준도 까다로워지고 있는 가운데 청정 환경에서 자라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연으로부터 얻는 성분을 고스란히 담은자연 유래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것이다.

최근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마누카꿀은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마누카 관목의 마누카꽃에서 채밀할 수 있는 천연 원료이다. 이는 에너지 보충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천연 항생제로 알려져 있다.

마누카꿀이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뉴질랜드 정부기관(MPI)은 주 산지 및 종주국으로서 엄격한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뉴질랜드 마누카꿀협회에서는 UMFTM (Unique Manuka Factor) 등급을 적용하여 마누카꿀 품질을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

특히 청정지역 뉴질랜드 마누카꿀 공식 브랜드 '콤비타'는 진짜 마누카꿀을 관리하는 등급 UMFTM와 인증서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콤비타 한국지사에서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7일 CJ홈쇼핑 채널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UMFTM마크가 부착된 ‘콤비타 UMFTM10+ 마누카꿀’, ‘콤비타 UMFTM5+ 마누카꿀 사셰’ 제품을 CJ오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며 특별 할인 혜택 적용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마누카꿀을 구매할 수 있다.

콤비타 마누카꿀 단독 특가 런칭 방송은 오는 7일 오전 9시 20분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진행되며 본 방송을 통해 콤비타 만의 깐깐한 인증 절차와 안정성, 활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