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오는 15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보상판매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엔유씨몰에서 진행되는 ‘THE WHOLE BACK 엔유씨 통 큰 보상판매’ 소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엔유씨는 보상판매 기간 동안 엔유씨 SV400 진공 블렌더, EVO820 통째로 원액기 등 6가지 제품에 한해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보상판매는 브랜드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 중인 원액기·착즙기·블렌더 등 제품 사진을 촬영해 이벤트 게시물에 기재된 연락처로 보내면 할인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한다. 엔유씨전자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게시물을 공유한 뒤에는 공유 URL을 엔유씨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야 하며, 엔유씨 공식 SNS 페이지를 이웃추가, 구독을 해야 참여가 완료된다. 엔유씨는 이벤트에 참여해준 고객들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면역력 증진과 위생, 건강에 신경 쓰는 분들이 많다. 이럴 때 일수록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주스, 요리를 섭취해 충분한 영양 보충이 필요하다”며 “고객들의 면역력, 건강 증진을 위해 보상판매를 통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려고 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프리미엄 원액기와 진공블렌더 등 새로운 건강 가전을 마련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 보상판매 소문내기 이벤트는 엔유씨전자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