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마스크 대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정부에서는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가지 수급 안정화 대책을 내놓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마스크를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시민들의 수가 훨씬 많은 상황이다.

이에 건강·생활·미용용품 브랜드 ‘그날레시피’를 운영중인 씨에이치엘코리아(대표 이건)가 식약처 KF80/94 정식인증 의약외품 미세먼지 마스크와 에탄올 62% 함유 손 청결제를 공식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그날레시피의 서브 브랜드 ‘코튼데이’는 부직포와 한지를 결합한 ‘친환경 한지 부직포(특허 제 10-1001260호 친환경 한지부직포의 제조방법)’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KF94, KF80 등급 보건용 마스크로 통풍성, 방한성, 보온성이 우수하며 습기를 빨아들이고 건조가 빠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국인의 얼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 설계로 입에 닿지 않고 얼굴을 감싸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기능성 와이어 코 지지대가 코 라인에 맞춰 밀착시켜주어 흘러내림과 안경 착용시 김서림을 최소화했다.

‘그리드 수딩 핸드젤’(200ml)은 에탄올 62%가 함유된 손청결제 제품으로 알로에 추출물과 발효 보습 성분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며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 청결을 관리해줄 수 있다.

‘코튼데이’와 ‘그리드 수딩 핸드젤’은 ‘그날레시피’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과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씨에이치엘코리아는 공식쇼핑몰 ‘그날레시피’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시민과 의료진을 위한 응원에 동참하기 위해 대구, 경북으로 배송되는 구매 건에 한하여 KF마스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