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페론
사진:에이페론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와이젬(대표 윤상원)이 건조, 트러블, 아토피 등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에이페론(Aferon)'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봄 미세먼지, 마스크 사용으로 인한 트러블로 피부고민이 잦은 요즘 면역 펩타이드 '알로페론'을 주성분으로 한 ‘에이페론' 라인 3종은 면역 펩타이드 순도 98% 이상 정제된 '알로페론(AT153)' 물질을 함유해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에 즉각적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를 주는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다.

에이페론 라인 3종의 핵심성분인 ‘알로페론’은 사람과 동일한 면역 시스템을 가진 곤충의 체내에서 추출한 면역 펩타이드다. 피부 고유의 면역체계를 자극해 기능을 활성화하는 효과가 큰 물질이며, 지성·민감성 등 다양한 피부 고민 완화에 도움을 준다.

와이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에이페론 스킨케어 3종의 경우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것은 물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26가지 알러지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며 “또한 색소·파라벤·에탄올·피피지·광물 등 5가지 주의 물질을 원료에서 배제했고, 특히 스테로이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아토피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에이페론 크림(50mL)은 피부 장벽 강화와 고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에이페론 스킨(70mL)과 데일리 수면 광채 마스크팩(70mL)은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만들어져 붙일 필요 없이 일상에서 빠르게 수분공급이 필요할 때마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성, 민감성, 트러블 피부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위해 에이페론이 탄생했다"는 와이젬 관계자는 "순도 90% 이상 정제된 알로페론이 사용된 제형으로 환절기 광범위한 피부고민을 효과적으로 잡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와이젬은 에이페론 브랜드 론칭 기념 체험단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사용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공유하면 모든 후기 작성자에 마일리지를, 베스트 후기 작성자 10명에게는 본품을 증정한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