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아이클레보 G5의 모던블랙 모델 단독 특집으로 오는 19일 오후 22시 4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저가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작년 출시 후 수 차례 품절되며 로봇청소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아이클레보 G5 모델 중 모던블랙 컬러 제품을 단독으로 생방송 판매된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더욱 심해지는 봄철, 실내 위생관리가 철저해야 하는 만큼, 매일 스스로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로봇청소기의 구매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19일 방송에서는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 모던 블랙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카드 추가할인 혜택을 더해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방송을 앞두고 10일부터 현대홈쇼핑 앱과 홈페이지에서 아이클레보 G5 모던블랙 모델을 방송과 동일한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사전 미리주문도 진행 중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아이클레보 G5 모던블랙은 국내 주거공간 특성과 미세먼지 우려로 물걸레 기능 선호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혹은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한 제품이다. 만족스러운 청소력까지 갖추고 원격청소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등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가격부담을 대폭 줄여 1인가구 및 다양한 가정에서 부담 없이 구매해 로봇청소기의 편리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꼼꼼한 청소력 뿐만 아니라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똑똑한 로봇청소기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만족스러운 청소력과 가성비, 국내 A/S까지 갖춰 만족도를 극대화해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며 “미세먼지 관리가 중요한 요즘, 물걸레 청소까지 가능한 아이클레보 G5 모던블랙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실내 미세먼지 관리를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