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비투링크(대표 이소형)가 설립한 조인트벤처 크리에이티브피플(대표 정훈교)이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의 친환경 육아용품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명한 어니스트 컴퍼니(Honest Company)의 제품을 독점 수입계약을 진행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니스트 컴퍼니의 시그니처 상품인 어니스트 기저귀는 친환경기저귀로 완전 무염소 표백 펄프를 이용한 친환경 흡수제를 사용하여 아이에게 안전함과 흡수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것으로 유명하다. 미국 친환경 기저귀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어니스트 컴퍼니는 지난 2012년 할리우드 배우인 제시카 알바가 친환경 운동가 크리스토퍼 개비건과 경영인 브라이언 리와 공동 창업한 기업으로 프리미엄 친환경 기저귀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유아동, 홈케어, 비타민 영양제 등의 상품을 선보이는 패밀리케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미국 전역과 캐나다에 250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성업 중이다.

비투링크 이소형 대표는 “건강하고 자연 친화적인 유아용품 브랜드 어니스트 컴퍼니 제품을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은 전세계 공통일 것이다. 어니스트 컴퍼니 제품 중 미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기저귀, 샴푸, 로션 등 유아용품뿐만 아니라 뷰티, 메이크업 제품까지 라인 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어니스트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친환경 기저귀 등 전 품목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한 물품은 모두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