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호주프로모유학이 개최하는 39회 호주어학연수, 유학 박람회가 오는 5월 17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호주어학원이 직접 참가해 해당 어학원으로부터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호주어학연수 학비 할인 및 무이자 카드 결제 가능하다. 또한 호주 항공권 제공, 필리핀어학연수 연계연수 무료, 호주 도착 후 현지센터를 통한 초기 정착 서비스 제공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5월 17일 이전이라도 온라인 신청을 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박람회 동일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카톡,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직접 호주프로모유학 유학원 방문을 원할 경우 안전한 상담 환경을 위해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방문자도 마스크를 꼭 착용하기를 당부 했다.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300명에 한해 박람회 혜택을제공한다. 유학페어 입장권 및 참가자 전원 참가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실제 행사장에는 열화상 감지 카메라 및 손 소독, 행사 당일 방역 2회 예정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중 8주간의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해 농장, 공장 일자리 보장을 포함하는 시드니 어학연수와 같은 비용대로 호주까지의 항공권과 2달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하는 브리즈번 어학연수, 2달간의 호주어학연수와 숙식이 포함되는 케언즈 어학연수 등을 소개한다.

박람회 참가 등록자에게는 호주 은행계좌 개설, 핸드폰 개통, TFN 신청 등의 초기정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호주유학 전문가로부터 호주 대학교, 호주 영주권, 호주어학연수, 호주학생비자 등 분야별로 세분화된 전문가가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