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팀퀘스트(대표 정민수)의 자사 게임포털 TQ게임을 통해 서비스되는 판타지 웹RPG ‘나인엔젤’의 Close Beta Test(이하 CBT)가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나인엔젤’은 혼란에 빠진 올림푸스에 신의 아이가 탄생하면서 올림푸스의 아홉 천사들과 함께 천상의 전쟁에서 세상을 구원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중국 최고 포털인 360에서 2019년 론칭 이래 현재까지 웹게임 중 최고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MMORPG인 만큼, 상용화되어 있는 현존 웹RPG 중 가장 높은 퀄리티로 평가받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 엔젤 시스템과 함께 차별화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아홉 천사들의 화려한 스킬 효과를 통해 타격감을 극대화했다.

TQ게임 관계자는 “'나인엔젤’은 각각의 영웅을 성장시키는 육성형 웹RPG”라며, “CBT를 통해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고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검증된 게임성의 수작을 보다 많은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나인엔젤 홈페이지에서는 유저들이 보다 다채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50만 블루스톤, 골드로드 탈 것 외형, 천사근원, 장비강화석 등 2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와 퍼즐조각 맞추기, 응원의 함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그 밖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인엔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