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샤인스가 매직 테라피 세럼, 크림 2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샤인스는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샤인스 매직 테라피 세럼, 크림 2종 세트의 4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샤인스 매직 테라피 세럼, 크림은 두 가지 제품을 섞어서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사용하는 신개념의 프라임 케어 화장품이다. 이를 통해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에센스나 영양 크림 등 다른 스킨케어 제품의 향상된 흡수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쫀쫀한 보습력, 탄탄한 피부 탄력, 미백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샤인스 매직 테라피 세럼과 크림은 각각 식약처 미백기능성과 주름개선기능성이 보고된 화장품으로서, 두 제품을 같이 사용하게 되면 미백기능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이중으로 도모할 수 있다.

샤인스 매직 테라피 세럼은 식약처 미백기능성 고시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무려 5%나 함유한 고강도의 미백 케어 세럼이며, 샤인스 매직 테라피 크림은 우수한 보습 효능으로 예로부터 널리 알려져 오던 천연 버터 성분인 동백나무 버터 성분을 무려 7%를 함유하여 우수한 보습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샤인스 관계자는 매직 테라피 세럼, 크림 제품 모두 검증된 임상 기관을 통하여 피부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국내 식약처를 통해 기능성 품목 보고가 완료된 제품으로서 피부 개선을 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샤인스 코스메틱은 화장품 대기업 연구원 출신의 전문 개발자가 그동안의 경험에서 발견한 포뮬레이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브랜드로서, 마케팅 요소만 요란한 컨셉 성분들이 아닌 실제로 피부에 탁월한 효능을 보였던 원료들만 엄선하고, 기존의 틀에서는 담아내기 어려웠던 파격적인 함량을 통하여 화장품이 구현할 수 있는 극대화된 효능을 구현하여 고객에게 마법과 같은 피부 베네핏을 전달하기 위하여 탄생한 브랜드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