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영창뮤직 롯데월드몰점은 지난 2월 진행했던 어쿠스틱피아노와 커즈와일 전제품 특별할인전을 23일부터 4월 5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커즈와일의 목재건반이 탑재된 CUP320과 RG2W 그리고 백화점 전용모델인 RG110A, RG1S 그리고 RG2F 디지털피아노를 최저가로 할인판매하고, 비대면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피아노방음매트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어쿠스틱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피아노 방음장치인 MLS2를 모델별로 최고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으로 본사에서 무료로 배송까지 책임진다.

롯데월드몰점의 윤정원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학교들의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롯데월드몰점은 3월의 신학기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최저가 할인전을 좀 더 연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영창피아노 판매관리전문점인 미션피아노(MISSION PIANO)를 새롭게 론칭했다. 그동안 강남지역의 플래그십 매장으로 오프라인 악기시장을 선도했던 것처럼 향후 미션코리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서도 다양한 행사와 사회적활동을 펼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잠실 롯데월드몰 영창뮤직으로 문의하면 된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