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끌라두(대표 윤형순)가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민감 피부 전용 ‘히알론 에잇 커버 쿠션’을 출시하였다.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에 따르면 ‘히알론 에잇 커버 쿠션’은 국내외 수많은 피부 전문가들과 피부 전문 기관이 협력하여 탄생한 에스테틱 스킨케어 쿠션 제품이다. 민감 피부를 위한 쿠션답게 피부 첩포에 의한 일차 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8중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직접 수분을 바른 듯한 물광 볼륨이 특징이며, 그 외에도 식물에서 유래한 특허성분 Botaniceutical Plus-10®와 병풀 추출물이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가리고 화사하며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선택한 ‘에끌라두 히알론 에잇 커버 쿠션’은 에끌라두 사업자몰 홈페이지, 에끌라두 소비자몰 홈페이지, 그리고 전국 에끌라두 전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