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17년 전통의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 미용학원은 지난 10일 왁싱(제모) 실무반을 성황리에 개강하여 현재 총 8명의 수강생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는 왁싱실무반을 비롯해 네일(아트) 실무, 피부(전신관리) 실무, 미용사(일반), 미용사(피부), 미용사(메이크업), 미용사(네일아트), 고교위탁교육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진행해온 국비지원 인증훈련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수강생들에게 수준높은 교육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실무 수업은 국비지원으로 배우기 힘든 종목이어서 개강 전부터 전국 각지에서 수강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곳만의 차별화된 교육 방식도 눈길을 끈다. 틀에 맞춘 뻔한 수업이 아니라 국비지원 수업 기간이 끝나더라도 수강생들의 미래까지 책임질 수 있도록 1:2 멘토제를 통해 취업, 창업 컨설팅과 진로 면담을 매주 실시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아이비알미용학원의 안양왁싱(제모)실무 국비지원반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전에 운영되며 5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4월에는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네일(아트) 실무반이 국비지원 교육과정으로 개강할 예정이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본원은 국비지원반을 포함한 전과목 미용교육과정과 이용사, 헤어엘리트, 프로분장디자인, 엘리트뷰티디자인, 업스타일링, 메이크업디렉터, 두피관리사 반을 운영중이다”며 “국가자격증에만 치우쳐진 수업이 아니라 실무 위주 교육반을 활발하게 운영하여 취업률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 평촌, 산본, 범계캠퍼스를 비롯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평택캠퍼스를 운영중인 미용학원으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 커리큘럼과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각종 해외연수 프로그램, 대학입시 면접대비반, 무료입시컨설팅, 취업 창업 컨설팅 등을 진행하여 실력 있는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는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