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합격자 수 최고 기록에 걸맞는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의 공인중개사 평균 합격률은 약 19%인데 반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평균 합격률은 약 60%로 그 차이가 3배에 달한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하는 기록인증 전문 기관인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9년까지 무려 3회에 걸쳐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에듀윌이 3회에 걸쳐 최다 합격자 수를 배출할 수 있었던 데에는 다음과 같은 강점들이 존재한다.

가장 첫 번째로 꼽을 수 있는 것은 교수진이다. 에듀윌은 초시생, 재수생 할 것 없이 전문성을 갖춘 과목별 교수진 라인업으로 본인에게 딱 맞는 교수의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두 번째로, 40개월 이상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교재에 있다. 매년 높은 적중률로 어떠한 난이도의 시험 문제가 출제돼도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지막으로, 수험생들이 중도에 포기하지 않도록 만드는 학습 시스템이다. 100명의 학습매니저들과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 공인중개사 라이브클래스 그리고 모바일 학습지원 서비스 등 365일 학습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축된 시스템은 에듀윌이 큰 힘을 쏟고 있는 것 중 하나다.

에듀윌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받고 많은 이들이 선택한 데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며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 교재와 학습 시스템만 믿고 꾸준히 공부하다 보면 합격의 영광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