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피부보습과 정화 케어를 위한 ‘수분&솔잎 앰플 기획세트’를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1등보습으로 잘 알려진 수분앰플과 솔잎앰플 본품 한 개씩 구성되어있으며 한 개의 가격으로 두 개의 앰플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분앰플토너’ 증정품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들의 가심비를 동시에 잡았다.

나인위시스의 베스트셀러 5관왕 수분앰플은 2018 겟잇뷰티 1위를 비롯한 뷰티 어워드에서 극찬을 받은 바있다. 또한 7가지 보습효과 임상테스트에서 겉 보습 개선부터, 깊은 피부 보습 개선까지 우수한 수분지속력을 인정 받았다. 또한 신제품 솔잎앰플은 7중모공ㆍ피부 결ㆍ각질ㆍ진정 등 각종 피부 임상테스트에서 피부 정화효과를 입증 받았다.

수분&솔잎 앰플 기획 세트는 피부가 거칠고, 민감해지는 환절기 집중케어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가 나기 때문에 레이어링해 사용하기에도 좋고, 그날의 피부 고민에 맞게 단독 사용도 가능하다. 솔잎앰플은 전남 강진 소나무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정돈하고 정화하여 맑은 피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앰플은 코코넛수가 함유되어있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 보습막 형성, 피부 유ㆍ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피부고민이 많은 요즘 기초 스킨케어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면서 “이번 올리브영 기획세트를 통해 거친 피부를 맑게 정화하고, 들뜬 피부에 보습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3월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봄을 찾기’ 행사 기간 동안 수분&솔잎 앰플 기획세트는 1+1 구성에 5%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