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실제 필기정리 노하우와 과목별 학습팁을 담은 ‘합격생 필기노트’를 자사회원 대상으로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이름 그대로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수험생활 중 필기정리한 내용을 그대로 담은 교재다. 합격생들이 어떤식으로 필기하는지 효과적인 필기방법을 확인할 수 있을뿐 아니라, 과목별 핵심내용 및 학습방법 팁까지 담아냈다.

기업 측은 “어떻게 필기를 해야 할지 막막한 초보 수험생이나 필기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수험생 등에게 특히 유용하다”며 “합격생의 비법이 궁금한 수험생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하며, 3월 1일이후 에듀윌 공인중개사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공인중개사 ‘합격생 필기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현재 회원가입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기초강의와 전략과목 특강, 초보 수험가이드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평생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100% 환급평생패스 플러스’ 과정과 올해 시험에서 불합격하더라도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1+1합격보장패스’ 과정 등을 마련해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