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국내에서 최초로 대학생 교육할인 종합 쇼핑몰을 오픈한 ‘와이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 수 3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30만와이군 축하해!!' 이벤트가 3월 23일부터 4월 13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와이군 하트’ 및 ‘와이군 축하해’를 적은 사진이나 메시지를 개인 SNS에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필수 해시태그를 꼭 남겨야 하며, 이렇게 작성한 게시물 URL을 홈페이지 이벤트란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다.

매우 간편한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누구나 30만와이군 회원 수 달성 이벤트에 참여하고 추첨식으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특히 이번 경품으로는 '아이패드Air 64GB WiFi (실버) 모델 1명, 칼하트 레거시 스탠다드 워크팩 백팩 블랙 30명,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100명 '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더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아이패드의 행운은 누구에게 찾아갈 것인가 기대감이 높다.

현재 아이패드Air 64GB WiFi 제품은 60만 원 상당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신학기에 삼성 갤럭시 북, 삼성 노트북, LG 그램 노트북, 애플 맥 북, ASUS 노트북 등등 비용이 부담스러워 쉽게 살 수 없었던 전자 기기들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학업을 위해 이러한 전자기기가 필요한 경우가 많지만, 비용이 부담된다는 점에서 망설이던 학생들이 많았을 것이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교육 목적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책정하여 학생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와이군’은 2016년에 오픈한 교육할인 종합 쇼핑몰로 가전과 패션잡화, 식품 등 20대 대학생이 선호하는 800개브랜드 40,000여종의 기획 특가 상품과 140개 대학들과 제휴하고 있다. 인터넷 최저가 보다 할인되어 국내 최초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할인특권을 받을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