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브랜드 정품인증 솔루션 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정품인증 뿐만 아니라 제품의 또 하나의 디자인으로써 역할을 하는 히든태그 UID(Unique ID) 패턴 라벨을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소비자들의 정품인증과 디자인이 결합된 측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히든태그 UID패턴 라벨은 고객사의 제품의 이미지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제품의 디자인을 한층 더 높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고 제품의 카테고리 별로 위치별, 소재별 라벨 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고도화된 정품인증과 라벨디자인 서비스의 경우 잠재고객사들이 가격부담을 예상하고 쉽게 도입하지 못하고 있지만 라벨의 재질에 따라 가격이 구분돼 있어 문의상담을 통해 히든태그UID 패턴 도입을 하고 있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홀로그램, 보이드, 오로라, 유포지 등 고객사들이 원하는 라벨 패턴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고 행택, 케어라벨, 파우치 형태 등의 제품의 사이즈와 위치에 맞게 다양하게 공급이 가능하다”면서 “또한 다양한 랜딩페이지를 무료로 공급하고 있어 기존고객사와 신규고객사의 발주가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씨케이앤비의 기존고객사 재발주율이 60% 이상으로 일회성 발주가 아니라 지속적인 발주가 발생하고 이전까지는 대부분의 고객사들이 화장품 기업이었으나 최근 들어 의류, 제약, 건강식품, 등 짝퉁이 많이 발생하는 기업들이 다양하게 고객사로 편입되고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