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잠자리와 웰빙 라이프에 꼭 필요한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 전기방석, 온수매트 등을 제조하는 ‘㈜이던’의 프리미엄 브랜드 ‘글루바인(GLUHWEIN)’이 3월 31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제조(전기요·전기장판·전기매트·전기방석·온수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글루바인은 ▲110V 사용이 가능해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프리볼트 전기요’ ▲캠핑용 전기요 ▲임산부 및 유아용 전기요 ▲전자파 차단 워셔블 전기요 ▲전기방석 ▲멀티매트 ▲순면커버 ▲난방텐트 등의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글루바인의 모든 제품들은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을 갖췄으며,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절전형 시스템까지 도입돼 경제적이다. 또, 사용자가 설정한 작동시간(1시간~12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스마트타이머, 과전압·과열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6중 안전 시스템, 작동 15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제조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기요 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