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처음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경찰공무원 3법교과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3법 과목의 경우 기초만 잘 잡아두면 효자과목이 될 수 있어 수험생의 90%가 선택하고 있다”며 “‘3법 교과서’는 초시생을 위한 공부방법을 수록해 공부를 시작하기에 앞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교재는 필수 기초 이론과 법령을 모아 한 권으로 정리했으며, 3법 공부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초시생 눈높이에 맞춘 핵심 판례를 제시하고 설명한다.

형법/형사소송법과 경찰학개론 각 1권으로 구분된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는 3월 1일 이후로 가입한 에듀윌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시작이 막막한 수험생들에게 해답이 되어줄 ‘경찰공무원 3법교과서’의 무료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독한경찰 평생패스’와 기본 수강기간 1년에 1년을 더하고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경찰 확대채용패스’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서울 노원, 대전, 부산 서면에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해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