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드래곤플라이가 국내 유명 암호화폐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 및 글로벌 사업 진행에 날개를 달며 2020년 성과 확대에 주력한다.

드래곤플라이는 30일(월), 국내 최초의 보상형 미디어 플랫폼이자 유명 암호화폐 개발 기업인 ‘캐스트윗’의 미디어 커머스 부문 기업 ㈜캐스트잼(공동대표 김준형, 민경만, 송수현)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드래곤플라이 게임 사업에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의 도입을 비롯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향후 글로벌 사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와 ㈜캐스트잼은 국내 암호화폐 시장에서 TOP 수준의 성과를 내는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을 드래곤플라이의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및 모바일 AR게임 시리즈 등의 신작에 도입함으로써 유저들에게 합리적인 보상 체계를 마련하고 더 나아가 드래곤플라이의 E-SPORTS 비즈니스와 접목시켜 사업적 성과와 함께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의 글로벌 대중화를 추구한다.

글로벌 최초의 보상형 미디어 플랫폼을 추구하는 ‘캐스트윗’은 2020년 해시넷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동명의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을 프로비트 등 글로벌 TOP 마켓에 상장시켰다. 향후 드래곤플라이와 ㈜캐스트잼은 협력을 강화하여 드래곤플라이 게임의 글로벌 유저 확대와 매출 증진에 탄력을 받도록 하고,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을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려서 궁극적으로 이들이 추구하는 보상형 미디어 플랫폼의 폭발적 성장으로 이어지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캐스트잼과 거대한 잠재력을 가진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의 조합으로 2020년 드래곤플라이가 글로벌 시장에서 실적을 낼 훌륭한 모멘텀을 확보했다. 2020년 양 사의 협력을 보다 강화하여 새롭고 강력한 수익모델을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