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동,호수, 향을 꼼꼼히 살펴보는 내집마련 방문객
성산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동,호수, 향을 꼼꼼히 살펴보는 내집마련 방문객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지난 29일 (금) 반도건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견본주택을 오픈한 가운데, 창원 도심 속 숲세권 입지 및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특화상품에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단지를 중심으로 3km 이내에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경남도청, 창원시청, 창원지방법원, 한마음창원병원, 성산아트홀 등의 주요 관공서 및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창원 시내 핵심상권인 백화점, 대형마트, 상남시장 등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창원의 강남으로 불리는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하면서 비음산, 가음정공원으로 둘러싸여 도심 속의 숲속 아파트를 만끽할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와 인접해 있는 창원축구센터와 대방체육공원 등 대규모 체육시설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뿐만 아니라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창원 시내가 가까우면서도 아파트 주위로 공원이랑 창원축구센터가 위치해 주거환경이 편리하면서도 쾌적할 것 같다”며 “KTX창원중앙역이이나 초?중?고 등 학교같이 생활에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들이 다 가까워 주거 편의 부분에서 만족한다”라고 말했다.(창원 가음정동 임모씨/37세)

특화 상품에 대한 방문객들의 만족감도 높았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는 창원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프로그램은 이미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지역맘들에게 그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과 연계해 K리그 프로축구단 코치들이 직접 지도할 예정이다.

어린 자녀와 함께 견본주택을 방문한 창원 성산구에 거주중인 김모씨(42)는 “아이 교육 관련 커뮤니티시설은 주부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어 관심을 갖고 봤다”며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에서 볼 수 없었던 별동학습관이 들어서 아이 교육에 좋은 아파트가 구현될 것 같아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지역 첫 진출 사업으로 창원시 사파지구 공1블럭에 지하 3층~지상 15층, 17개동, 전용면적 55, 56, 64, 78, 86㎡ 아파트 총 1045가구를 짓는 대단지 프로젝트다.

특화설계로 유명한 반도건설의 ‘유보라’브랜드가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창원 지역민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인다. 청약예정일은 6/8(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9(화) 1순위, 6/10(수) 2순위가 진행된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또한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견본주택 내 소독게이트(분사식소독기),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하고 손소독제, 마스크, 장갑, 덧신 등을 구비해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청약조건 및 특화상품에 고객들의 관심이 컸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청약조건 및 특화상품에 고객들의 관심이 컸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