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신세계 백화점이 감각적인 안목으로 엄선한 뷰티 컬렉션이 있는 뷰티 전문 편집숍 ‘시코르(CHICOR)’에서는 최근 핫한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비건 뷰티’ 인증 브랜드가 계속해서 입점하고 있다.

최근에는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결도 급격하게 건조해지는 현상이 눈에 띄게 잦아지고 있는 가운데 비건 뷰티 브랜드에서는 좋은 성분과 각기 다른 스타일이 담긴 스킨 테라피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시코르 입점 비건 뷰티 환절기 스킨 테라피 아이템 /사진 제공 (언리시아)
시코르 입점 비건 뷰티 환절기 스킨 테라피 아이템 /사진 제공 (언리시아)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의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7g/Glittery Wave Lip Balm)’은 보습에 특화된 올리브오일, 망고 시드 버터, 바바수씨오일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해진 립 테라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글리터 입자가 박힌 몽환적인 반짝임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해도 은은한 글리터 발색과 유리알 광택이 눈에 띄어 유니크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다른 립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연출해도 색다른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색상은 ‘N° 1 넷라이크(N°1 Netlike)’, ‘N° 2 글리미(N°2 Gleamy)’, ‘N° 3 미스틱(N°3 Mistic)’, ‘N° 4 크레이버(N°4 Craver)’ 총 4가지 색상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의 펄 조합이 돋보인다.

시코르 입점 비건 뷰티 환절기 스킨 테라피 아이템 /사진제공(허스텔러 공식 홈페이지)
시코르 입점 비건 뷰티 환절기 스킨 테라피 아이템 /사진제공(허스텔러 공식 홈페이지)


미국의 비건 노하우를 담아 탄생하게 된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의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20g/Little Drops Delight Hand-Kissing) 제품은 가벼운 사용감과 기분 좋은 허브향이 담긴 비건 핸드 세럼이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코코넛 수’를 함유하여 뛰어난 보습력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핸드크림이 끈적임이 불쾌한 이들에게는 더욱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도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잦은 손 씻기와 환절기 찬 바람으로 건조해지기 마련인 손을 집중적으로 휴대하며 케어해 줄 수 있다.

시코르 입점 비건 뷰티 환절기 스킨 테라피 아이템  /사진제공(알터에고 공식 홈페이지)
시코르 입점 비건 뷰티 환절기 스킨 테라피 아이템 /사진제공(알터에고 공식 홈페이지)


이탈리아 장인 정신에 기반하여 탄생한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 ‘알터에코(Alterego)’의 ‘미라클 보타닉 인퓨전(250ml/Miracle Botanic Infusion)’은 모발 볼륨과 탄력 강화 기능의 비건 헤어 미스트 제품이다.

모발과 두피에 특화된 자연 유래 성분의 순수한 자연원료를 사용하여 전문가들의 연구와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제조되었다. 모발에 pH 밸런스를 조절해 주어 환절기 두피 각질이나 두피 트러블로 인한 고민들을 해결해 준다. 또한 빠른 흡수를 통해 뿌리 볼륨을 향상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