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코로나 19 이후의 캐나다 이민 동향과 정책을 전하는 비대면 온라인 라이브방송 이민 세미나를 캐나다 현지에서 진행된다.
한마음이민법인_캐나다 이민 유튜브 라방 설명회
한마음이민법인_캐나다 이민 유튜브 라방 설명회
해외이주 및 투자이민 전문 24년 전통의 이민컨설팅 대표기업 한마음이민법인 (공동 대표 김미현, 김규선)은 내달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캐나다 점수제 이민 세미나’를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라이브 방송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내달 3일(토) 오전 9시(북미 시간 기준 2일(금) 오후 8시)에 시작하며, 캐나다 토론토 현지 법인 김규선 대표가 진행한다. 캐나다 이민에 대해 관심 있다면 누구든지 세미나 참석이 가능하며, 성함, 거주지역 (한국, 해외 중 선택), 관심분야, 연락처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참석 방법을 개별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방송 세미나에서는 캐나다의 대표 이민 프로그램인 ‘연방점수제(EE, Express Entry)’와 ‘주정부점수제(EOI, Expression of Interest)’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룬다. 이들 제도는 캐나다 이민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신청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이밖에 코로나 19 이후의 캐나다 이민 동향과 최신 정책에 대해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 참석자에 한해 일대일 맞춤형 개별 자격 판정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규선 한마음이민법인 토론토 법인 대표는 “코로나 19로 캐나다 입국제한 조치가 내려진 상황이고, 비자 오피스 휴업으로 수속 처리가 지연되는 등 여러 변화가 있다”며 “캐나다 이민을 고려하거나 준비하는 분들 중 캐나다 상황에 대해 불안해하고 또 궁금증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를 통해 캐나다 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고 개별 상담까지 진행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유익한 시간이 되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96년 이민?유학 컨설팅 사업을 시작으로 김미현 대표가 설립한 한마음이민법인은 24년 경력의 해외 이주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김미현 대표는 2019 해외 투자이민 전 세계 TOP 50 이주회사 CEO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미국 뉴욕, 워싱턴디씨, 로스앤젤레스, 호주 시드니, 뉴질랜드 오클랜드, 캐나다 토론토, 벤쿠버, 캘거리, 몬트리올 등 영어권 주요 도시에 글로벌 지사 및 글로벌 전문 파트너사들과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