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소중한 사람들과 안전하고 편안한 호텔 객실에서 오븟하게 휴식을 취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코지 윈터 at JW 스위트(Cozy Winter at JW Suite)’ 패키지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지 윈터 at JW 스위트’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지 윈터 at JW 스위트’ 패키지

 12월 한 달동안 진행되는 이번 객실 패키지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4가지 스위트 객실(그리핀, 킹, 비즈니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중에 선택해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거실과 침실로 각각 분리되어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이 여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유리창과 시몬스 브랜드의 최상위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 대형 욕실 등에서 진정한 휴식, 힐링, 숙면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개방된 공간에서의 식사를 대신해 안전하게 객실에서 식음을 즐기실 수 있도록 총 28만원 상당의 식음 서비스가 인룸 다이닝을 통해 준비된다. 제철 과일을 곁들인 ‘부라타 치즈 샐러드’와 ‘탈리아텔레 볼로네제’ 파스타, 명품 샴페인으로 알려진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 1병을 비롯해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이 필링된 슈들을 트리 모양으로 쌓아 올려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핑크 트리 케이크’도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제공되어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아이케어(60만원 상당)’를 객실에서 사용해볼 수 있도록 트라이얼 키트로 준비했다. 지난 10월 출시된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눈가 피부에 관심이 높고 집중적으로 관리하기는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총 6가지 케어 모드로 제공되며, 적색 LED와 근적외선 LED 광원에 미세전류를 더한 복합 케어 기술을 적용했다.

 제품에 부착된 아이패치는 미세전류를 흘려 눈가 피부 조직과 근육을 자극해 표피층 아래 진피층의 하단부터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활성화해주어 2030 여성들 사이에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디럭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디럭스

 특별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객실 어메니티를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명품 헬스&뷰티 ODM 회사인 ‘코스맥스(COSMAX)’와 신세계 ‘시코르 (CHICOR)’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핑크라벨 바디제품 4종 세트(7만 9천원 상당)’를 특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대로부터 세정과 미용을 위해 사용된 허브와 꽃, 씨앗 등에서 추출한 자연성분들을 활용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재배된 라벤더를 사용해 맑고, 깊은 자연의 향을 담아내어 도심 속 유해환경에 지친 고객들의 피부와 몸을 맑게 재충전시켜준다. 핑크 라벨 바디제품 4종 세트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으로 구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