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2021년 신축년 (辛丑年)을 맞아  한 달간 브랜드 마스코트 설동이를 활용한 ‘2021 새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설빙은 ‘흰 소의 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설빙류 메뉴 주문 시 소모양 옷을 입은 설동이 초콜릿픽을 함께 제공한다. 바깥 활동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 포장이나 배달 주문 시에도 빙수 전용 패키지에 포함된다.

설빙 2021 신년 프로모션 실시
설빙 2021 신년 프로모션 실시

 이번 프로모션은 설동이 픽을 설빙 메뉴에 올리고 이를 촬영해 새해 소망과 필수 해시태그(#2021 #설빙 #설동이 #2021설빙 #설동이좋아)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그랜드 스위트룸, 신라스테이 스탠다드룸, 설빙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설빙이 소비자들의 힐링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숙박권은 전국 신라스테이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년이다. 지점에 따라 유효 기간이 상이할 수 있다.

설빙 2021 신년 프로모션 실시
설빙 2021 신년 프로모션 실시

 한편, 설빙은 지난달 제과기업 오리온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사다난한 2020년을 보낸 고객들을 격려하고 성원에 보답하는 등 1년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2021년은 모두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로 기억되길 기원한다”라며, “설빙을 대표하는 귀여운 마스코트 ‘설동이’와의 인증샷 이벤트로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 되셨으면 한다. 훈훈한 새해 맞이하시고 올해도 잘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