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켄싱턴호텔 설악을 시작으로 국내 호텔과 리조트 17개, 해외 4개 체인을 포함해 총 2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켄싱턴 오픈 25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스페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감사 기획전’을 2월 28일(일)까지 진행한다.

켄싱턴 오픈 25주년 감사 기획전 
켄싱턴 오픈 25주년 감사 기획전 

 이번 감사 기획전은 그동안 켄싱턴호텔앤리조트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난 2019년에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성공적으로 개관하면서 품격 있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

 감사 기획전은 켄싱턴호텔 5개 지점(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지리산남원∙지리산하동∙경주∙서귀포)이 참여하며 투숙 기간은 2월 8일(월)부터 최대 4월 30일(금)까지다.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 

 주요 혜택은 △객실 1박과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켄싱턴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한다. 제공 받은 텀블러를 지참하고 레스토랑 방문 시 투숙기간 동안 아메리카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지점별로 △스카이라운지 시그니처 칵테일 2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주요 관광지 입장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250객실을 대상으로 엑스비앙스의 홈에스테틱 제품 ‘퍼포먼스 필 AP25’를 제공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방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카카오톡 계정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숙박권, 케니베어&에코백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켄싱턴 오픈 25주년을 기념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된 감사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과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19가지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켄싱턴 화이트 케어(Kensington White Care)’ 캠페인을 실시하여 고객들이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