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봄을 맞아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제주지역 리조트가 따뜻한 제주로 봄 여행을 떠나려는 여행객을 위해 ‘제주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봄 기획전’을 선보인다.

 기획전은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과 서귀포점이 참여하며 지점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 전경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 전경 

▶아름다운 제주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리뉴얼 오픈 기념 패키지’ 출시,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은 오는 4월 1일(목)에 3층 전 객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제주의 봄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 객실은 3층 전 객실 바다 전망과 한라산 전망의 21~35평형 대의 객실로 제주에서만 마주할 수 있는 풍경을 조망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든 객실의 창문은 넓은 통창형으로 설계돼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의 전경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게 했다.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 리뉴얼 객실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 리뉴얼 객실 

 제주의 봄 패키지는 △객실 1박, △카페 ‘썬라이즈’ 조식 2인, △시그니처 에이드 2잔, △레드 와인 1병(오픈 기념 제공),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미니바 1회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은 ‘바다 앞 힐링 카페’로 알려진 ‘썬라이즈’에서 즐길 수 있다. 썬라이즈는 에메랄드 빛의 한림 앞바다를 한눈에 담으며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야외 테라스는 제주 유채꽃을 연상케 하는 노란색의 파라솔 아래에서 편안한 휴식을 돕기 위해 빈백을 비치해 제주의 여유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투숙 기간은 4월 1일(목)부터 5월 31일(월)까지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전경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전경

▶미리 준비하는 제주 여행을 위한 ‘봄 여행 얼리버드 상품’ 출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3월 한 달간 판매하는 한정 상품으로 ‘먼저 만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VR 대여 서비스, △봄 스카프 기프트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는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오후 5시 체크아웃을 제공해 최대 26시간 투숙이 가능한 혜택으로 여유로운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투숙 기간은 5월 31일(월)까지다.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_카페 썬라이즈 전경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_카페 썬라이즈 전경

 한편,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강정천과 악근천이 양 옆에 흐르고 바다가 정면에 있는 리버사이드 오션 리조트다. 이국적인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리조트에 머물면서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