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봄을 맞아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8일 이너뷰티 바람을 저격하는 과일 음료 ‘오늘 클렌즈’ 4종을 출시하고 탐앤탐스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오늘 클렌즈’는 여타 첨가물 없이 농가에서 직접 수급한 과일과 채소만을 착즙한 100% 과채주스로, 재료 본연의 맛을 가득 담아냈다. 또한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착즙해 영양성분 파괴 없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맛과 신선함 두 마리 토끼를 다잡아 지난 2018년 인기를 끌었지만 단종돼, 많은 고객들의 아쉬움과 재출시 요구가 최근까지 이어진 바 있다.

 탐앤탐스, 이너뷰티 바람 타고 ‘오늘 클렌즈’ 4종 재출시
 탐앤탐스, 이너뷰티 바람 타고 ‘오늘 클렌즈’ 4종 재출시

 이러한 고객들의 바람에 힘입어 재출시 된 ‘오늘 클렌즈’는 ▲케일과 밀싹, 사과 등 다섯 가지 과일과 채소가 들어가 달콤한 맛이 일품인 ‘빛나는 오늘 클렌즈’, ▲비트와 사과, 당근, 파인애플 등 과일맛을 살린 ‘탐나는 오늘 클렌즈’, ▲오렌지, 자몽, 사과와 레몬 등 상큼한 과일이 듬뿍 담겨 있는 ‘신나는 오늘 클렌즈’, ▲당근과 오렌지, 사과, 레몬이 담겨 싱그러운 달콤함을 선물하는 ‘힘나는 오늘 클렌즈’까지 총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위 네 가지 맛은 한 세트로써 ‘1일 프로그램’ 패키지로 구성된다. ‘1일 프로그램’(4팩)부터 ‘3일 프로그램’(12팩), ‘5일 프로그램(20팩)’, ‘7일 프로그램’(28팩)까지 옵션으로 구성돼, 고객들은 자신의 필요에 따라 클렌즈 프로그램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오늘 클렌즈’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8일까지 보틀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프로그램’ 구매시엔 탐앤보틀 1개, ‘3일 프로그램’과 ‘5일 프로그램’ 구매시엔 썸 더블 보틀 텀블러 1개, 그리고 ‘7일 프로그램’ 구매시엔 썸 더블 보틀 텀블러 2개가 증정된다. 또한 최대 15%의 할인과 전제품 무료 배송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오늘 클렌즈’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에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다시 시작했다”며 “고객 분들이 ‘이너뷰티’를 실천할 수 있도록, 탐앤탐스는 앞으로 좋은 제품과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응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