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시스(DREAMSYS)가 지난달 22일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제품/서비스(미용기기) 부문에서 단독 수상했다.

업체는 2001년 첫 창업 이후 직접 제조, 유통을 시작하여 2011년 드림엔텍 법인 전환을 기점으로 드림시스 브랜드 런칭,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렌탈사업부 뷰티아이콘 출범 등을 통하여 관련 분야의 마케팅과 서비스를 20여 년간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자체 기술력, 다양한 상품 개발 및 라인업 구축, 고객 관리 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

업체는 ‘차별화된 특별함’을 슬로건으로 기기 구매 고객을 위하여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A/S서비스센터 설립 및 운영, 구형 기기 보상판매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기 시연과 관련 창업 상담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스마트 전시장도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업체는 초기 1세대 격인 라디오덤을 시작으로 개인관리에 최적화된 드림시스 RS1을 개발 및 출시하는 한편 기존 모델의 플레이트판을 부착하는 번거로움과 사용 부주의 시 발생하는 스파크의 위험을 개선하여 핸드피스 자체 고주파 출력으로 진보된 멀티폴라 방식의 R3/R5+ 및 고주파와 석션(vacuum)이 동시에 사용 가능한 V3/V5+ 프리미엄 모델을 출시하여 기존의 업체와는 차별된 제품군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철성 대표는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고객 만족을 위하여 다양한 제품 연구개발, 제품 카테고리 확장, 고객 편의를 위한 IT기반 스마트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관련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나아가 모바일 플랫폼과 자체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으로 업계와 고객을 이어주는 상생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