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의 가치에 있어서 입지가 차지하는 영향은 절대적이다. 이는 지식산업센터라 해도 예외가 아니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배후수요가 풍부한 입지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는 실사용은 물론 투자 목적으로도 시간이 흐를수록 그 가치가 빛을 발한다.

이에 최근 한강르네상스 첨단 비즈나인이 트리플세권으로 주목 받고 있다. 김포도시철도 구래역, 구래역 복합환승센터, 골드라인은 물론 국내 주요 공항과 항만과의 인접성도 우수한데다가 김포한강대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순환고속도로, 인천김포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입지를 갖춰 투자지로서의 1순위 조건을 충분히 달성하고도 남는다. 

게다가 기획재정부 부지 매입 및 계양-강화고속도로 건설 예정에 있으며, GTX-D노선 개발 검토 중으로 이미 타당성이 확보되어 있어 향후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현재는 김포 골드라인이 운영 중이며, GtX-D 라인 및 서울 5호선 연장, 인천 2호선 연장이 계획되어 있다. 또한, 비규제지역인데다가 향후 성장촉진지구로서 규제 완화 및 제2 한강신도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관심을 갖는 이들이 상당수다. 

풍부한 비즈니스 수요가 확보된 만큼 분양에 대한 문의도 끊이지 않는다. 학운일반산업단지, 양촌일반산업단지, 율생일반산업단지, 상마일반산업단지, 팬텍일반산업단지가 있다. 

업무 환경 및 시설 면에서도 최신식이다. 공용회의실, 편리한 스토리지 제공 및 체력단련시설과 하늘공원 테라스로 충분한 휴식공간까지 제공하며 6m의 높은 층고 door to doot 시스템, 친환경 자동차 충전소와 주차공간 법정 210% 확보로 편리하고 쾌적하다. 엘리베이터 대수까지 전체 사업지 평균의 약 2배로 갖췄다.

관계자는 “비즈니스의 필수 조건이나 마찬가지인 세제 감면 혜택으로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 성장관리권역 혜택으로 법인세 감면에 담보대출 최대 80% 혜택은 물론 정책자금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며 “한강신도시 호수공원과 가마지천 수변공원에 이르기까지 품격 높은 워라밸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