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즈노골프 제공
사진=미즈노골프 어패럴 제공

한국 미즈노의 골프웨어 브랜드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남녀 골퍼를 위한 핫섬머(Hot Summer)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여름철 골프웨어는 더위와 땀이 퍼포먼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이번 여름 시즌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장시간 라운드를 펼치는 골퍼를 위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겸비한 골프웨어를 내놨다. 

남성용 제품은 반전 있는 컬러 블록 티셔츠로 쾌적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UV 차단, 흡습속건, 비침 방지, 경량 기능을 지니고 있는 풀 덜(Full Dull) 원사의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했다.

화이트 컬러의 남성 팬츠는 바지 옆면 미즈노 로고 RB(Run Bird)를 펀칭해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신축성이 우수한 일본 수입 소재를 활용해 스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미즈노골프 어패럴 제공
사진=미즈노골프 어패럴 제공

여성용은 베이지 컬러의 민소매 스타일로 시원한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을 지녀 여름철 대표 소재로 사용되는 시어서커(Seersucker)로 제작됐다. 쾌적한 착용감과 통기성이 좋은 장점이 있다. 민소매의 옆면 셔링 디테일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네크라인 사이드 지퍼를 부착하여 착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한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천연초 소재의 여성 선바이저는 온·오프로 착용이 가능한 여름 시즌성 상품으로 출시됐다.

이들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