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탐앤탐스는 20일 NFT 마켓 플레이스 'TOMS NFT MARKET'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TOMS NFT MARKET은 입문자들을 위한 가이드라인이 제공돼 블록체인 지식이 없는 이용자들도 NFT 제작부터 거래,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이다. 결제는 탐탐코인(TOMS) 및 이더리움 등의 가상자산으로도 가능하다.

또 모바일로도 해당 과정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NFT 작품들도 살펴볼 수 있다.

사진출처=탐앤탐스
사진출처=탐앤탐스

대표적으로 갤러리탐 △박제경 작가의 'U-Topos' △유지나 작가의 'Fall into' △김소현 작가의 '시 時 詩' △송준영 작가의 '작품들' 등이 있다.

또 갤러리 비아(GALLERY VIA) △이건희 작가의 'SPACE', △신황제 작가의 '빨래하기 좋은날' △Injung 작가의 '쉼표: We will be' △오울 작가의 'It's Meaningless, Don't Ask Me' △조도중 작가의 'Honeycomb' △Nerduck 작가의 'Nerduck' 등을 TOMS NFT MAR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앞서 갤러리 비아와의 MOU 체결 소식을 알린 데 이어 두 번째로 파트너십을 맺을 m2e와 콜라보한 작품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2e는 종합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디어 콘텐츠 그룹으로 'TOMS NFT MARKET'에서 타임랩스, 드론, 로봇 등 특수 촬영을 활용한 고퀄리티의 기획 상품과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접근성이 뛰어난 'TOMS NFT MARKET'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브랜드 가치를 확장시키고 글로벌 마켓에서도 어필할 수 있는 추가적인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서비스의 저변을 넓히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키워드

#탐앤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