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시리즈 4종 (오리지널·바이오-3·비듬개선·블랙)/출처=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시리즈 4종 (오리지널·바이오-3·비듬개선·블랙)/출처=닥터포헤어

올리브영 샴푸 1위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가 27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최근 2000만 개 판매 돌파로 화제를 모았던 대표 라인업 ‘폴리젠’의 신제품 ‘폴리젠 블랙샴푸’ 런칭 후 처음 진행하는 행사다. 해당 제품은 모델 장윤정의 이름을 딴 ‘장윤정 새치샴푸’로 입소문을 타며 새치 염색 고민을 가진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폴리젠 블랙샴푸’는 폴리페놀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한 새치커버*** 샴푸로, 28가지 두피 걱정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성 두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비(무)자극성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새치모의 코팅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폴리젠 블랙 부스팅 트리트먼트’와 구성된 기획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라인업을 대표하는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 ‘폴리젠 오리지널’과 민감성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탁월한 ‘피토테라피 샴푸’,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 등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라이브 방송 진행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자사 공식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 2매가 발급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폴리젠 블랙 샴푸 10ml 3개와 폴리젠 이지스왑 6ml 2개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방송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토테라피 샴푸 70ml와 트리트먼트 10ml 3개를 증정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닥터포헤어 클렌징 두피 브러쉬를 추가 제공한다. 또, 방송중 진행된 깜짝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춘 2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샹품권 3만원이 증정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시리즈가 판매량 2000만 개를 기록한 데 이어, 새치커버 샴푸까지 제품군을 확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지속된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한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폴리젠 시리즈의 신제품 ‘폴리젠 블랙샴푸’는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과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